mOA 雲考勤 - 전문적인 근태 관리 도구
mOA 雲考勤은 직원 출퇴근을 관리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도구로, 비즈니스에 출퇴근 관리를 도와줍니다. mOA 雲考勤은 MICI Network Co. Ltd.에서 개발한 무료 앱으로, 출퇴근 관리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OA 雲考勤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는 출퇴근 기록기, 모바일 앱 및 웹 포털을 포함한 다양한 기기에서 출퇴근 관리 시스템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 통합은 출퇴근, 휴가 신청, 초과근무 및 출장의 실시간 추적을 가능하게 하여 종합적인 출퇴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지능적인 스케줄링, 인사 관리, 하드웨어 관리, 다중 권한 관리 등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앱은 GPS 출근, 사전 서명, 출퇴근 기록 확인, 신청 검토 및 기업 주소록과 같은 편리한 출퇴근 기능도 제공합니다.
mOA 雲考勤과 함께 다양한 출퇴근 기록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기들은 지문, 얼굴 인식 또는 RFID 카드 출퇴근 및 출입 통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들은 WiFi를 사용하여 여러 기기 간에 데이터를 자동으로 동기화하며 독립적인 권한 관리를 제공합니다.
총괄적으로 말하면, mOA 雲考勤은 인터넷 기업, 체인 기업, 그룹 자회사, 생산 기업 및 영업 기업을 포함한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전문적인 출퇴근 관리 도구입니다.